윤석열퇴진국민투표추진본부가 추진하는 ‘윤석열 퇴진 국민투표’가 본격적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국민투표는 12월까지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며, 각계각층의 참여가 예상되고 있습니다. 투표 참여 방법 안내합니다.
불통 대통령 윤석열
윤석열 대통령의 불통 정치는 어제오늘의 일이 아니죠. 대통령에 대한 국민의 분노는 이제 한계에 다다른 지경입니다. 20% 이하로 내려간 지지율이 단적으로 말해주는 것이죠. 국민 다섯 명 중 네 명이 분노하고 있다는 이야기입니다.
그냥 참고 넘기느냐, 그 감정을 투표로 나타낼 것이냐는 오로지 국민 각자의 선택입니다. 참지 말고 투표하세요.
👉윤석열 퇴진 국민투표 바로가기
윤석열 퇴진 국민투표 참여 방법
국민투표 참여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이루어집니다. 온라인 참여주소는 outvote.kr 입니다.
아래 온라인 페이지에서 바로 투표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이름과 연락처, 연령, 주소만 입력하면 투표는 끝납니다.
👉윤석열 퇴진 국민투표 바로가기
정권심판의 목소리에도 변함없는 대통령
윤석열 퇴진 본부 측은 이번 투표의 필요성을 설명하며 지난 4월 총선이 ‘윤석열 정권 심판’의 기회였다고 평가했습니다.
그러나 총선이 끝난 이후에도 윤석열 대통령은 그 어떤 변화도 보여주지 않았고, 국민들의 목소리에 귀를 닫은 채 독단적인 국정 운영을 계속하고 있다는 비판을 제기했습니다.
실제로 140만 명 이상의 국민이 윤석열 정권 탄핵을 지지하는 청원에 동참하며, 그 분노와 실망을 분명히 드러냈지만, 여전히 변화는 없습니다. 이제 국민이 직접 나서야 하는 상황입니다.
👉윤석열 퇴진 국민투표 바로가기
국민적 분노, 대중운동으로 확산
윤석열퇴진국민투표추진본부는 이번 투표를 통해 국민들의 분노를 하나로 결집시키고, 윤석열 정권에 맞선 대중운동을 더욱 확산시켜 나가겠다고 다짐했습니다. 이들은 이번 투표가 단순한 여론조사가 아닌, 정권 퇴진을 위한 새로운 국면을 여는 시작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실제로 윤석열 퇴진 국민투표에 대한 참여 열기는 뜨겁습니다. 투표소에서, 거리에서 투표에 참여하는 국민들을 볼 수 있습니다.
변화의 물결을 위한 마지막 기회
"이제는 국민들이 직접 나서야 할 때입니다. 윤석열 정권에 대한 분노를 더 이상 묵과할 수 없습니다."
윤석열 퇴진 국민투표 추진본부는 이번 국민투표가 정권의 미래를 결정짓는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이라고 호소했습니다. 그들은 윤석열 대통령의 퇴진을 이끌어낼 수 있는 유일한 길이 바로 이번 국민투표라고 강조하며, 국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촉구했습니다.
👉윤석열 퇴진 국민투표 바로가기
이번 ‘윤석열 퇴진 국민투표’는 단순한 정치적 행위 이상의 의미를 지닙니다. 이는 국민들이 스스로의 목소리를 모아 역사적인 변화를 만들어 내는 과정입니다.
우리는 지금 역사적인 순간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이번 투표는 그 첫걸음일 뿐, 국민이 원하는 진정한 변화는 바로 지금부터 시작될 것입니다.
다른 글 더 보기